고객서비스

자주 묻는질문

안심페이의 가맹점 계약 절차는 아래 표를 참고하신 후 구비서류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신청 안내로 가시면 좀 더 상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인 가맹점 정산주기는 D+5일 이지만, 가맹점마다 정산주기는 조금씩의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사행성/ 환금성/ 청소년 유해 사이트/ 다단계 등의 업종에 한하여 이용 제한이 되지만

제한업종에 대한 세부적인 업종은 각 카드사 마다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문의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구비서류 제출 후 통상적으로는 5~7일 이내 이지만, 가맹점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증보험 가입은 필수가 아닙니다.

하지만 불미스러운 사고에 대한 책임은 해당 가맹점에서 책임져야 하기 때문에, 보증보험을 가입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저희 안심페이는 단말기를 구매하지않고 사용중인 스마트폰이나 인터넷기능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합 니다.

굳이 스마트폰이 아니더라도 PC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굳이 단말기를 구매하지않아도 됩니다.

안심페이로 결제된 영수증은 가맹점에서는 안심페이 파트너센터 > 결제 관리 > 결제내역 > 결제요청 ID를 클릭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고객인 경우 안심페이 앱 > 결제내역관리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가맹점은 영수증을 따로 발권하지않아도 됩니다.

영수증 출력은 파트너센터 > 결제관리 > 결제내역 > 결제요청ID 클릭 후 팝업창 하단 영수증 출력 버튼을 클릭하면됩니다.

수수료는 매출별, 업종에 따라 상이 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는 3.5%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심페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상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결제취소는 결제관리 > 결제내역에서 취소버튼을 누르시면 결제취소가 진행됩니다.